1. 대관 신청시
(1) 대관 이용 시간은 평일 09:00 ~ 21:00 / 주말 10:00 ~ 18:00 입니다.
(2) 대관 신청은 이용일 기준 7일전까지 가능하며, 일요일, 명절 및 법정공휴일, 센터휴무일, 점심시간에는 대관하지 않습니다.
(3) 대관은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제출 및 직접 센터 방문 모두 선착순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4) 신청인은 사용일로부터 최대 1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시스템에서는 1개월 이전에도 신청이 기술적으로 가능하지만, 사용일1개월 이전에 접수된 신청은 자동 반려됩니다.)
(5) 신청인은 프로그램의 지속성을 위해 월 4회 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2일 초과 연속 대관 신청은 불가하며, 연속된 일자로 진행되는 행사는 각 1회로 봅니다
(7) 대관 신청 시, 이용 시간은 준비 시간과 마무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 바랍니다.
(8) 신청인은 대관 신청 이후부터 변경 사항이 생겼을 경우 반드시 센터에 관련 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9) 예약을 취소할 경우 최소 3일 전에 관리자에게 내용을 공유해야 하며, 별도의 취소 통보 없이 당일 대관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향후 대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0) 월별 대관 가능한 이용 횟수(최대 4회)가 초과할 경우 대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센터 내부 행사가 있는 경우 대관 승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2. 대관 이용 시
(1) 다른 대관신청자를 위해 대관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시설 이용 시 마이크 및 책상 등은 사용자가 배치해야 하며, 사용 후 원 상태로 정리 정돈해야 합니다
(3) 시설에 음향 및 마이크가 구비되어있습니다. 단 마이크 사용 시 건전지(AA사이즈)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니 반드시 건전지(사용분)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4) 대관신청서에 미리 기재하지 않은 설치물과 장비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현수막, 포스터 등 각종 홍보물을 내/외부에 부착 시 담당자와 사전에 협의 바랍니다.
(5) 퇴실 전 전등, 냉난방기, 음향기기 전원 차단 및 창문 잠금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6) 대관이용 시 발생된 모든 쓰레기는 이용자가 회수하여야 합니다.(쓰레기 봉투 지참 필수)
※ 본 건물 내에는 분리수거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7) 음료를 제외한 음식물 반입은 원칙적으로 금지합니다.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담당자의사전승인 및 사후확인이 필요
※ 본 건물은 음식물쓰레기 처리시설이 없습니다.
(8) 시설물이 사용자에 의하여 분실 및 훼손되었을 때는 사용자가 전액 배상하여야 합니다.
(9) 대관 공간 내에서의 음주 및 가무는 일체 금지하며 위반 시에는 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10) 대관 수용 가능한 인원은 최대 40명입니다. 인원 초과 시 안전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대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잦은 대관 취소, 폭언, 막말, 모욕 등의 행위 시 이후 대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2) 꼭 필요한 용무를 제외하고는 사무공간 출입을 자제 부탁드립니다.
(13)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대관 신청자가 대표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4) 개인 소지품 관리에 유의해주시기 바라며, 분실 시 센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대관 취소시
다음 각 호에 해당할 때에는 사용허가의 취소, 제한, 정지 또는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고 이 경우 사용자에게 손해가 있을지라도 이에 따른 모든 배상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할 때.
(2) 시설 또는 설비의 관리상 대관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3) 사용목적을 위반하거나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신청을 하였을 때.
(4) 위의 대관 준수사항을 지속적으로 지키지 않았을 때.
4. 주차 안내
- 본건물은 주차장이 협소하며 건물 입주자 우선 주차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어 외부차량주차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주변 공영주차장을 활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의 효율적인 운영과 다른 이용자들을 위해 상기 준수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